최 변호사는 1.5세로 UCLA를 졸업하고 사우스웨스턴 로스쿨을 나왔다. 2살 때 미국에 온 1.5세지만 유창한 한국어를 구사한다. 대형 로펌인 KMFM에서 한인변호사로 한인고객들의 케이스를 전담하고 있다 .검찰청 Law Clerk. 백악관 근무경력도 있다.
최 변호사는 KMFM에서 취급하는 여러 분야의 케이스를 함께 다룬다. 민사법, 교통사고, 가정법, 형사법, 부동산법 등이다. 이민법과 파산을 제외한 대부분의 법률분야를 상담한다. 민사법은 계약위반, 비즈니스 매매 및 리스, 동업관계, 소장 작성 및 접수, 전달업무등을 취급한다. 교통사고, 구내책임, 미끄러짐&낙상사고, 불법행위에 의한 사망, 심각한 부상등도 상담하며, 이혼과 입양, 위자료, 결혼무효등 가정법 케이스도 맡고 있다. 음주운전, 미성년범죄, 마약관련 범죄, 가정폭력등 형사법 케이스도 한다.
최 변호사는 "우리 로펌은 맡은 케이스에 대해 고객별로 매주 업데이트해 설명해주는 등 커스터머서비스가 좋다. 어려운 케이스라도 전문변호사들이 함께 머리를 맞대고 최적의 결과를 도출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첫상담은 무료다. 전화나 방문상담도 환영하며, LA, OC, 밸리, 포터랜치지역까지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213)427-2350
August 30, 2020 at 01:31PM
https://ift.tt/2Gd12HP
최미수 변호사…대형로펌 한인변호사 전문 상담 - 미주 중앙일보
https://ift.tt/2UA9mp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