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신혜정 기자] 원어민 화상영어 캠블리가 추석을 맞아 연중 가장 큰 할인율을 적용한 모든 플랜 최대 50%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
캠블리가 추석 기간 동안 올해 가장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추석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플랜에 추가 28% 할인을 적용해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한정 프로모션으로, 추석 기간 동안에만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중 플랜 구매 시 캠블리클래식은 ‘캠블리추석할인’, 캠블리키즈는 ‘캠블리추석할인kids’ 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50%의 역대급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캠블리 추석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코로나 시대에 급부상한 비대면 온라인 학습 트렌드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수업을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인해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 원격 수업을 진행하는 학생은 물론 자기계발을 원하는 누구나 연중 최대 혜택인 50% 할인 가격으로 글로벌 학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유튜브에 캠블리를 검색하면 다양한 사용자들의 학습 후기 영상을 시청할 수 있으며, 네이버 공식 카페나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캠블리 학습법이나 학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캠블리는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사용하고 있는 글로벌 화상영어 서비스로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등 1만여명의 영어권 원어민 튜터에게 일대일 맞춤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성인 대상 ‘캠블리클래식’과 어린이 대상 ‘캠블리키즈’로 구성됐다.
‘캠블리클래식’은 TOFEL, IELTS 등 공인어학시험 전문가는 물론 비즈니스 영어, 조종사, 승무원, IT 등 다양한 배경을 지닌 원어민 튜터들이 수업을 담당한다. 수강생들은 튜터들의 프로필을 확인하고 수업을 받고 싶은 튜터를 직접 선택해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올해부터 △유창한 영어 △경력 개발 △자기표현 △시험 준비 4개의 커리큘럼 과정도 운영한다. 커리큘럼에 맞는 온라인 교재도 무료 제공해 학습 목적에 따른 맞춤 수업도 가능하다. 초보자를 위한 번역기, 복습을 위한 수업 녹화본 제공 기능도 있어 직장인, 취업준비생, 주부 등 누구나 내게 맞는 학습 일정으로 수강할 수 있다.
‘캠블리키즈’는 15세 미만의 어린이를 위한 영어 회화 프로그램이다. 풍부한 어린이 교육 경험을 갖췄거나 ESL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원어민 튜터들이 수업을 담당한다. 체계적인 7단계의 ESL 커리큘럼에 따라 맞춤 수업이 진행되며, 레벨에 따른 수업 교안 및 수업 후 녹화 영상을 제공해 집에서도 체계적인 글로벌 영어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캠블리키즈 또한 학생이 원하는 튜터를 선택해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받을 수 있어 맞춤 학습을 계획할 수 있다.
연중 최대 할인율을 적용한 ‘캠블리추석할인’, ‘캠블리추석할인kids’ 코드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캠블리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올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모든 플랜을 최대 할인율인 50%에 수강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면서 “코로나19의 예방을 위해 집에서 영어 학습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캠블리의 추석 프로모션을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수준 높은 원어민 화상영어 수업을 수강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eptember 14, 2020 at 07:57AM
https://ift.tt/3bUq2PO
원어민 화상영어 캠블리, 추석 맞이 연중 최대 50% 할인 이벤트 실시 - 에듀인뉴스
https://ift.tt/2UA9mpo
No comments:
Post a Comment